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래전략수도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신임 이사진 선임증 등 수여

기사승인 2022.09.21  22:06:14

공유
default_news_ad2

미래전략수도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개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성과 보고 

21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제6차 임시이사회에서 신임 선임장을 수여 받고 기념촬영 하는 고수형 이사, 김부유 회장, 장은정 부회장, 이경진 이사(사진 왼쪽부터)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21일 오후 세종시민체육관 다목적실에서 제6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제6차 임시이사회에서는 제5차 임시이사회 전차회의록 보고와 함께 ▲시설이전 상황보고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과보고를 하였고, 부의(안) 심의로 ▲회원가입(안) 및 결원임원 보선(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지난 7일 성황리에 마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과보고에서 유공자 표창, 내빈 참석, 전체 행사 참석인원 규모, 수준 높은 축하 공연 등 지역사회 민간 복지를 대표하는 행사로서 협의회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한 임원진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날 임시이사회에서는 신임 임원 및 결원 임원 보선 안건에 대해 의결된 임원에 대한 위촉장도 함께 수여했다. 

▲신임임원 2명 중 고수형(두루고등학교 운영위원장) · 이경진(두루중학교 운영위원장)에게 이사 위촉장을 수여 한데 이어 ▲장은정(세종 YWCA 부장)이사는 결원된 부회장으로 선임되어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최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김현옥 의원이 대표 발의한 <세종특별자치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의 주요 내용인 사회복지사 안전보장 강화 및 처우개선 확대에 등에 관한 내용을 이사회 보고 안건으로 상정하고 자세한 내용을 소개했다. 

이번 김현옥 의원의 <세종특별자치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지난 2013년 김부유 초대 시의원이 제정한 조례로 그동안 몇 차례 개정이 된 바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