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따뜻한 추석명절 온누리상품권 기부

기사승인 2022.09.05  17:31:40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기부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가 추석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기부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유재연 부장, 김부유 회장, 난방공사 임재구 부장, 문보영 주임)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류시원, 이하 ‘난방공사’)는 지난 2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부했다. 

협의회는 전달 받은 상품권 200만원을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단체로부터 추천 받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대상자 10명에 10만원씩 지급 할 예정이다. 

난방공사 임재구 부장은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 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 온누리상품권이 작은 보탬이 되어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온정을 베풀어 준 난방공사에 감사 드린다. 난방공사는 항상 지역문제에 관심을 갖고 협의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모범기업이다. 후원금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난방공사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2017년부터 협의회와 다양한 주제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기업 사회공헌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서고 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동주관으로 시행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째 사회공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