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김장철 맞이 새우젓 등 정기기부

기사승인 2021.11.05  15:45:19

공유
default_news_ad2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11월 정기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사진중앙) 주지가 11월 정기 기부를 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5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정 기탁했다.

김향란 주지는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매장 내 ‘향란코너’에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추장, 된장 등의 식품 위주로 매월 1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정기 기부하고 있다.

특히, 11월 정기기부에는 논산 강경 새우젓 60통 등 김장철에 꼭 필요한 식료품을 기부하여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매장에서 김장김치 준비에 필요한 품목을 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김향란 주지는 ‘11월 김장철을 맞이하여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향란코너에서 도움이 되는 물건을 선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11월 정기기부 물품을 구성하였다’며 ‘향란코너를 통해 기부자로서 얻는 행복과 보람이 더욱 커 매월 즐거운 마음으로 정기기부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였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내 향란코너를 책임지고 있는 김향란 주지는 매달 계절에 적합한 물품을 기부하여 푸드마켓 이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푸드마켓 이용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며 ‘김향란 주지의 기부에 대한 열정과 진심은 늘 감동이다’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