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사회복지협의회 3월 정기기부

기사승인 2021.03.04  14:11:04

공유
default_news_ad2

- 3월 정기 기부식품 100만원 상당 복지사각지대 위해 후원

세종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3월 정기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는 4일(목)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3월 정기기부를 실시했다.(사진=세종인뉴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지난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정 기탁했다.

김향란 주지(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는 지난해 6월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에 향란코너를 신설 후 매월 1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정기 기부하고 있다.

향란코너 기부물품은 푸드마켓 이용인들이 주로 선호하는 장류 및 사탕, 쌀과자 등으로 구성되어 푸드마켓 이용인에게 매우 인기가 많다.

김향란 주지는 ‘푸드마켓의 향란코너를 보면 기부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게 되며 향란코너를 기다리는 이용인에게 더 많은 물건을 나누지 못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향란코너가 기무분화의 마중물이 되어 다른 개인 기부자들의 기부가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사진 오른쪽)가 푸드마켓 담당 사회복지사와 함께 기부식품을 진열하고 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개인이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정기 기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데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해주고 계셔서 푸드마켓 운영에 매우 큰 힘이 된다’ 고 하며 ‘특히 향란코너는 고추장, 된장, 잡곡 등의 기부물품으로 구성되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주 이용객인 노년층 등 에게 호응이 좋아 매우 감사하다’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