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복지사각지대 사랑의 정기 기부식품 지원하는 김향란 주지

기사승인 2022.04.07  16:00:58

공유
default_news_ad2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향란코너”에 물품 기부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가 9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에 방문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의 먹거리 안정을 위해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김향란 주지는 2020년 6월부터 자신의 이름을 딴 ‘향란코너’에 매월 주기적으로 물품 기부를 실천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결식 완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부 받은 150만원 상당의 물품은 고추장, 된장, 식용유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의회가 운영하는 세종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를 통해 푸드마켓·뱅크 개인이용자에게 지원 예정이다.

김향란 주지는“요즘 상승하는 물가로 더욱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다. 준비한 물품이 잘 전달되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자기 것을 나누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 매월 지속적으로 기부를 해주시는 김향란 부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사랑이 세종시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