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5월 정기기부

기사승인 2021.05.04  16:54:27

공유
default_news_ad2

가정의 달 5월 첫 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식료품 정기기부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 조치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1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정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 5월에 진행된 첫 번째 기부행사이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매월 첫 주에 진행하는 정기 기부행사이기도 하다.

김향란 주지는 ‘세종사랑나눔 푸드마켓에 향란 코너가 운영됨에 따라 책임감을 갖고 매월 첫 주 정기기부를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며 ‘매월 첫 주가 돌아올 때마다 이번 달에는 어떤 식품을 기부하는 것이 좋을지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세종특별자치시에 하나 뿐인 푸드마켓을 운영하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기부식품은 제한적이나 이용자들이 기부식품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져 푸드마켓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김향란 주지님과 같이 정기적 기부를 해주시는 기부자님 덕분에 많은 푸드뱅크 ·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