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 3월 정기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 3월 정기기부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2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정 기탁했다.
2020년 6월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의 이름을 적용해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매장 내에 ‘향란코너’를 신설 후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품 위주로 매월 식료품을 1년 이상 정기 기부하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새 봄을 맞이하여 향란코너에 새로운 식료품을 기부할 수 있어 매우 즐겁다.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고객 분들이 더 다양한 기부물품 중에 필요로 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행복한 고민을 하시길 바래본다“고 하였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푸드마켓은 100% 기부로 운영되는 곳이다. 세종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식료품과 생필품을 무료로 드리는 곳으로 다양한 기부물품이 들어와도 돌아서면 기부물품이 늘 부족한 것 같은 마음이다.
김향란 주지는 2년 연속 매월 정기기부를 이어오고 있어 마르지 않는 샘물 같은 푸드마켓에 든든한 기둥과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김향란 주지께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