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평생회원 초청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23.06.21  14:23:27

공유
default_news_ad2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2023년 첫 평생회원 간담회 진행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2023년도 신규평생회원 인증패 전달식 진행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20일(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회)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평생회원 간담회를 협회 김부유회장 취임 후 처음으로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4대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김부유 회장 임기(2023. 03. 01.) 시작 후 처음 갖는 자리로 2023년도 첫 평생회원 간담회(2023. 06. 20.) 기준 기존평생회원 32명과 2023년 신규평생회원 8명이 함께하여 총 40명의 평생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 첫 평생회원 간담회에는 기존 평생회원과 신규 평생회원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신규 평생회원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서로 간의 직접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협회는 평생회원을 중심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등 사회복지 행사를 진행할 때 전용좌석을 별도로 마련하고, 또한 ▲전용 배지와 인증패, ▲평생회원 전용 SNS(밴드, 카카오톡)을 운영함으로써 평생회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갖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정윤태, 이정수, 김부유회장, 손성실 평생회원이 인증패를 받고 기념찰영(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김부유 회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중단되었던 평생회원 간담회를 취임 후 다시 진행하게 되어 정말 감회가 새롭다. 협회의 1호 평생회원으로써 본보기가 되어 협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정기적인 평생회원 간담회를 통해 평생회원분들의 의견을 모아 협회 운영을 함께 이끌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46조에 의한 법정단체로 회원 회비 등으로 운영하는 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및 사회복지사 복지증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2023년 신규평생회원은 다음과 같다. 

●제33호 이룬요양원원 임완순원장 ●제34호 사회적기업 주)거름 이정수지사장 ●제35호 세종영재어린이집 손성실원장 ●제36호 세종천애안요양원 권혁진원장 ●제37호 세종주거복지센터 이현길센터장 ●제38호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정윤태정책연구부장 ●제39호 세종다정어린이집 유나연원장 ●제40호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전미경센터장 등 8명이다.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46조에 의한 법정단체로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보수교육 등) 및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과 사회복지사 복지증진 등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