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시 기부천사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계묘년 첫 정기 기부 실시

기사승인 2023.01.04  19:55:43

공유
default_news_ad2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새해 첫 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공헌센터를 방문 김부유회장에게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4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새해 첫 기부를 진행하였다. 2023년 흑묘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의 희망을 담은 물품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기부한 물품은 고추장, 된장, 간장을 비롯한 양념류를 포함하여 라면, 잡곡, 아이들의 간식거리인 과자, 사탕 등이다.

김향란 주지는 2022년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사회공헌의 날 기념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여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본 협의회 임직원들로부터 축하의 인사를 받았다.

김향란 주지는“토끼해인 2023년에도 우리 이웃들이 먹거리 걱정 없이 마음 편안하게 보냈으면 좋겠다. 새해에도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더 많은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2023년 시작과 함께 향란코너 정기기부식이 진행됨에 가슴 벅차다. 100% 약속을 지켰던 2022년 정기 기부식에 대한 감사함에 저절로 고개가 숙여지는데, 다시 시작하는 새해 기부에 고맙고 감사할 따름이다.

(좌측부터)협의회 엄지혜 주임, 박군남 과장, 온새미로 지역사회봉사단 박인순 단장, 협의회 공대우사회복지사, 오봉산산신암 김향란 주지, 협의회 임재양 대리, 김부유 회장, 윤형중 사무처장, 장영호 과장, 유재연 부장이 기부식에 참여하고 있다.

2022년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사회공헌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했던 사회공헌대상의 위상과 멈추지 않는 김향란 주지의 기부 열정이 지역사회의 온기가 되고 있다. 이는 반드시 희망의 세종시를 만들어가는데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있음을 확신한다. 협의회도 사회공헌센터를 더욱 확장하여 세종시의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