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우나이프, 폭염 날릴 사랑의 발가락 선풍기 기부

기사승인 2021.07.16  15:05:05

공유
default_news_ad2

삼우나이프, 일찍 찾아온 폭염으로 힘든 복지취약계층 위로해줄 선풍기 20대 기부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삼우나이프(대표이사 신규철)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센터장 김부유)에 16일 선풍기 20대를 기부했다. 

이번 선풍기 기부는 역대 2번째로 더운 여름이 예상된다는 기상청의 예보와 이미 시작된 열대야로 인해 힘겨운 여름을 보내야할 복지취약계층에게 값진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삼우나이프는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용 나이프 및 세라믹 등의 기계 부품을 수출입 하는 강소기업(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지역사회 내에 사회공헌 사업 또한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신규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이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근 코로나 19 4차 대유행과 함께 무더위가 함께 찾아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이중고를 겪고 있다며, 기업인으로서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선풍기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위를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하였다. 

사회복지협의회 장경일 대외협력 이사, 삼우나이프 신규철 대표,김부유 협의회장이 기부식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신규철 대표이사님과 같은 지역 기업인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참여가 세종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신규철 대표이사님의 선풍기 기부 사례가 지역사회 내 나눔 활동의 큰 바람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