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폭염속 땀흘려 번 일당, 어려운 이웃 위해 전액 기부한 천사

기사승인 2021.07.28  14:52:26

공유
default_news_ad2

- 세종필드 뜨거운 땡볕 아래에서 번 소중한 일당 선뜻 기부한 캐디

한여름 뜨거운 햇볕아래 수고로 얻은 하루 일당 전액 기부

- 가슴 따뜻한 기부, 행복 바람으로 시원한 여름 에너지 전파 -

세종필드에서 근무하는 캐디분께서 기부한 성금을 대신 전달하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장경일 대외협력 이사(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28일 가슴 따뜻한 기부소식을 전해왔다.

협의회 대외협력 장경일 이사는 지난 7월 삼우나이프 선풍기 20대 기부 연계 등 다방면으로 협의회와 지역 내 기부 희망처를 연계해 주는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주 장경일 이사는 지인들과 함께 세종필드에서 운동을 하며 쉬는 중간에 함께 라운딩을 하는 지인들에게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협의회 기부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 하던 중 이를 함께 경청하던 세종필드 장○○ 캐디가 본인도 작지만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며 한여름 뜨거운 햇볕아래 수고로 얻은 하루 일당 전액을 기부하였다.

작지만 가슴 따뜻한 후원금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 홑이불, 먹거리를 구입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협의회 회장을 하며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지만 이번처럼 가슴 따뜻하고 훈훈한 기부는 처음이다. 기부 금액의 크고 작음을 떠나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삶을 실천하는 세종필드 장○○ 기부자님의 멋진 기부에 큰 박수를 보낸다” 고 하였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과 지역사회의 파트너십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앞장 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