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콜마,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

기사승인 2023.09.18  17:01:09

공유
default_news_ad2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전달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18일(월) 한국콜마는(대표이사 최현규)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추석맞이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한국콜마 ESG경영팀의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기획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라도 완화하고 정서적으로 넉넉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며, 이 꾸러미는 세종시 지역 내 북부권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꾸러미 상자에는 진간장, 카놀라유, 미니약과, 부침가루, 식혜 등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식료품이 담겨있어 지역주민들이 더욱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정성스레 준비했다. 

한국콜마 이영주 전무이사는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물가로 어느 때보다 힘든 기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가족들과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한국콜마 ESG경영팀에서는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과 기부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한국콜마에서 우리나라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이할 때마다 매년 300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기부해 주셨다. 올해도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께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행복꾸러미’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협의회도 한국콜마의 사랑을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