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콜마, 추석 명절 맞이 사랑의 쌀 기부

기사승인 2021.09.16  10:30:35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콜마, 추석 명절 맞이 사랑의 쌀 기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중추절 햅쌀 기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회장, 한국콜마 이영주 전무이사, 사회복지협의회 장경일 대외협력이사(사진 왼쪽부터)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한국콜마(대표이사 안병준)는 16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해 300만원 상당의 햅쌀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한국콜마 임직원이 정성을 모아 햅쌀(4kg) 177포를 전달해주었다.

기부받은 햅쌀은 협의회가 운영하는 세종광역기부식품 등 지원센터를 통해 푸드마켓·뱅크 개인이용자에게 지원 할 예정이다.

한국콜마 이영주 전무이사는 “한국콜마는 1990년 설립 이후, 수많은 브랜드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로서 그 여정을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 뿐 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세종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파트너로 그 여정을 함께 하고자 한다.” 고 하였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세종지역에 위치한 한국콜마에서 이웃 사랑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한국콜마와 같은 지역 기업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참여가 세종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올 추석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맞이하는 명절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보살핌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이다. 소외되는 이웃 없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협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 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