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입주문화를 만들어가는 충청입주지원협회,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에 기부금 전달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25일 목요일 충청입주지원협회(대표 태경훈, 이하 ‘협회’)는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류철식, 이하 ‘법인’)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세종충청지역에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입주 문화를 만드는 목적으로 설립된 협회가 365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의 나눔과 섬김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은 2002년부터 현재까지 지역복지, 아동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저소득층 일자리 사업 등 전 분야에 걸친 지역사회복지를 실천해왔으며, 아동복지부터 노인복지까지 10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번 기부금을 전달한 협회 태경훈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힘든 시기에 소외된 분들이 조금이라도 희망과 용기를 갖게 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금 전달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부터 안전한 행사를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최소인원만 참여하여 진행하였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