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우리신협, 경영평가 대상 수상 쾌거

기사승인 2020.02.01  11:09:05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세종우리신협

세종우리신협 경영평가 대상 수상 쾌거

대전·세종·충남 신협 대상 경영평가에서 영예의 대상 수상

2019 대전충남세종 신협 경영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한 세종우리신협 김연오 이사장과 권영봉 상임이사,오용진 전무이사(사진왼쪽부터) 등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우리신협(이사장 김연오)은 지난 30일(목) 신협 중앙회에서 열린 2019년 경영평가 및 2020년 사업설명회에서 영예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호텔ICC에서 김윤식 중앙회장을 비롯 전국 신협 관계자 및 내외귀빈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시30분 개회식과 함께 제2부 시상식을 가졌다.

2부 시상식에서 세종우리신협은 대전광역시·충청남도·세종특별자치시 전체 신협을 대상으로 경영부문, 사업부문, 감독부문, 지역사회 기여부문 등에 대한 종합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울러 행사당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신협사회공헌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어부바 사회나눔 약정식”에서 세종우리신협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할동을 해 금융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큰 의미를 주며 박수를 받았다.

김연오 이사장은 수상소감에서 조합원님들의 아낌없는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오늘 경영대상의 영광을 갖게 되었다며, 2020년에도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도움 되는 금융으로 조합원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세종우리신협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세종우리신협은 2019년도 회계연도를 마감한 결과 총자산 2,382억원, 당기순이익 15억원의 성과지표를 올리고 지난 1월17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조합원 3,00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우수조합원 표창과 성악, 가요, 발리댄스, 등의 문화공연을 가진 바 있다.

한편 세종우리신협은 조합원들의 자발적인 순수 봉사활동 단체에 대한 꾸준한 지원도 병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단체회원으로 가입해 금융기업으로서 지역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우량 금융기업이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