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11월 정기 나눔문화 실천

기사승인 2023.11.14  19:34:36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른 아침 두손 호호불며 기부물품 전달식 갖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11월 정기기부 식료품 200만원 상당 전달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지난 13일(월) 오전 8시경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세종광역 푸드뱅크 기부식품 물류센터를 방문하여 향란코너 11월 정기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물품은 카놀라유, 혼합잡곡, 고추장, 간장, 카레, 라면, 과자류 등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하였으며 갑작스러운 추위에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다양한 물품이 준비되었다. 

김향란 주지는 2020년 6월부터 현재까지 3년 동안 협의회와 함께 다양한 기부활동에 앞장섰으며 2021년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2022년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사회공헌의 날 기념식’ 대상을 수상, 2023년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오봉산 산신암이 단체부문으로 세종시장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쳐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이른 아침임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많은 분들이 모였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준비한 만큼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며 향란코너를 통해 더욱 추어질 겨울을 단단히 준비하고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항상 믿고 기부해 주시는 오봉산 산신암 주지에게 감사드린다. 소중한 기부물품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