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영하의 날씨, 십시일반 희망나눔 전달하는 세종시사회공헌센터

기사승인 2022.01.15  13:25:54

공유
default_news_ad2

-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사회공헌센터, 복지사각지대 기부물품 등 전달 위로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맞춤형 꾸러미 전달

카페봄봄의 십시일반 돼지저금통 사랑을 직접 전달하는 김부유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강현정 세종시장애인단체 강현정 사무처장(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14일 겨울철 먹거리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3가구에 대상가구의 욕구를 파악하고 반영한 맞춤형 물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꾸러미에는 싱가포르 소재 대천무역(대표 조천기)에서 기부 받은 쌀 10kg와 카페 봄봄 세종시 조치원점(대표 오인숙)에서 십시일반 모여진 사랑의 돼지저금통 모금액으로 구입한 장류, 떡국떡, 간편 영양식 등이 담겨있다.

대천무역 조천기 대표와 카페 봄봄 세종시 조치원점 오인숙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역 사랑을 잊지 않고 매해 쌀 후원과 사랑의 돼지저금통 모금액을 협의회에 기탁하고 있다.

꾸러미를 전달 받은 신 모 어르신은 “반찬거리가 없어 식사를 차리기가 어려웠는데 먹거리와 필요한 물품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상가구를 직접 찾은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더욱 추워진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걱정되어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며 찾아뵈었다. 앞으로도 현장에 직접 나와 이웃들을 만날 예정이다. 힘든 상황이지만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새해를 맞으시길 바란다. 매해 잊지 않고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대천무역 조천기 대표와 카페 봄봄 세종시 조치원점 오인숙 대표에게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확산에 앞장 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