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세종영업본부,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에 기부금 전달 ”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23일(화) 하나은행대전세종영업본부(지역대표 이동열, 이하 ‘하나은행’)는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류철식, 이하 ‘법인’)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세종대전지역에서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는 하나은행 대전세종본부가 365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의 나눔과 섬김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은 2002년부터 현재까지 지역복지, 아동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저소득층 노인일자리 사업, 청년일자리사업 등 전 분야에 걸친 지역사회복지를 실천해왔으며, 아동복지부터 노인복지까지 전 분야에 걸쳐 11곳의 사회복지시설과 2개의 지역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번 기부금을 전달한 하나은행 이동열 대전세종영업본부지역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힘든 시기에 사회와 이웃에게 소외되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희망과 용기를 갖게 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금 전달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부터 안전한 행사를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최소인원만 참여하여 진행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