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경찰청과 함께 하는 한가위 꾸러미 지원 기부식

기사승인 2024.09.13  15:25:54

공유
default_news_ad2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경찰청과 함께하는 ‘한가위 꾸러미’ 기부식 진행

(좌측부터)별채운어린이집 홍은숙 원장, 참샘 어린이집 이미숙 원장, 협의회 김부유 회장, 세종영재어린이집 손성실 원장, 사랑가득구름빵어린이집 박송이 원장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13일(금)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세종경찰청(청장 한원호)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추석명절 ‘한가위 꾸러미’ 기부식을 진행했다.

세종경찰청은 매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우수리기금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으며, 추석명절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석명절을 선물하기 위해 ‘한가위 꾸러미’를 기획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그린봉사단이 꾸러미 돕기 봉사활동 후 윤형중 사무처장(사진중앙 우측)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한가위 꾸러미’는 미역국, 소고기죽, 참치, 즉석밥, 약과, 소시지, 뽀로로건강음료, 군밤, 고구마말랭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료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세종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손성실)를 통해 세종시 관내 어려운 다문화아동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2일(목) 협의회 지역사회봉사단인 조치원관리역 그린봉사회가 ‘한가위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세종경찰청의 따뜻한 마음과 지역사회봉사단의 정성이 더해져 매우 뜻깊다. 이번 추석에 많은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더 특별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더욱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따라 설립된 법정단체로, 공공과 민간부문의 사회복지 전달체계의 가교(Bridge), 민간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간의 협의·조정 네트워크(Coordination Network), 민간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연계·협력(Resource Network), 민간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직접 서비스(Service) 기능으로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기관이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 세종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 좋은이웃들, 지역사회봉사단, CareBank,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센터(VMS), 지역사회공헌인정제 등의 사업을 수행하며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68-1311)로 문의하면 된다.

김근식 기자 luckyman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