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정의달 5월, 오봉산 산신암의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

기사승인 2022.05.04  21:34:48

공유
default_news_ad2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향란코너 정기기부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코너’에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정 기탁했다.

지난 2020년 6월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의 이름을 적용해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매장 내에 ‘향란코너’를 신설 후 푸드마켓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품 위주로 매달 정기 기부를 하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특별하게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강에 좋은 혼합잡곡쌀과 국내산 고추장과 된장을 비롯 과자류 등을 선정해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식품들로 구성된 기부를 하며 작은 정성이 함께 모여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향란 주지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직도 맡고 있으며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종시 복지사각지대의 다양한 계층에게 기부를 하고 있으며 지난해 사회복지의날에는 대통령 표창까지 수상을 했다.

2년째 매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기 기부를 하는 김향란 주지께서 지난해 설명절에 기부를 하는 모습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푸드마켓은 100% 기부로 운영되는 곳이다. 세종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식료품과 생필품을 무료로 드리는 곳으로 다양한 기부물품이 들어와도 돌아서면 기부물품이 늘 부족한 것 같은 마음이다. 김향란 주지는 2년 연속 매월 정기기부를 이어오고 있어 마르지 않는 샘물 같은 푸드마켓에 든든한 기둥과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김향란 주지께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고 하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조직으로 민간사회복지계의 대표기관이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