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2.01.26  17:37:57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설 명절 맞아 복지소외계층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 기부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문보영 사회공헌담당이 복지사각지대 완화를 위해 김부유 회장에게 기부를 하고 있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류시원, 이하 난방공사)는 26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하여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였다. 

협의회는 전달 받은 상품권 100만원을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단체로부터 추천받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대상자 10명에게 1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난방공사 임재구 부장은 “임인년 설 명절을 맞이하였지만 코로나19의 재 확산 등의 이유로 가족들이 모이는 예전 같은 명절을 보내기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한다. 명절에도 외로운 시간을 보내야하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우리 난방공사 세종지사는 2022년에도 ESG 경영 활성화에 따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행복한 설 명절 보내기 바란다.” 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2017년부터 협의회와 매월 다양한 주제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기업 사회공헌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 상품권을 기부해주시어 매우 감사하다. 후원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하였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파트너십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기업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에 앞장 서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