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손잡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세종시복지재단

기사승인 2019.07.17  17:10:24

공유
default_news_ad2

- 현장복지 지원 다짐하며 주차장에 마련된 협약식장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세종시복지재단과 세종시 복지 도약을 위한 협약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과 세종특별자치시복지재단 노승무 대표이사 등이 업무협약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이강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17일(수) 세종특별자치시복지재단(대표이사 노승무 이하 “세종시복지재단”)과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세종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교류‧협력 협약을 맺었다.

이날 오후 3시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김부유 회장과 노승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기관의 임직원들이 배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에 의거하여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서, 민간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협의조정, 정책개발, 조사연구, 자원봉사활동의 진흥,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수행을 통해 세종시 사회복지증진과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종시복지재단은 복지의 공공성 실현, 복지의 전문성 함양, 조정을 통한 연계와 시민의 복지증진, 민간 복지기관 지원, 행전기관 복지역량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식 후 함께 손잡고 인사를 나누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과 세종시복지재단 노승무 대표이사

두 기관은 모두 세종시 복지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공통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어 더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한 교류‧협력 협약을 맺었다.

교류‧협력 협약서의 내용으로는 1. 교육 및 홍보사업 상호지원. 2. 공동운영하는 복지사업에 대한 상호협력. 3. 기타 양 기관간의 업무 활성화를 위한 사항 등으로 두 기관의 연계를 주 목적으로 협력을 통한 성과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어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세종시복지재단 이 두 기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강현 기자 blackwolflkh@gmail.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