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시 제3대 김부유 사회복지협의회장 취임

기사승인 2019.05.17  10:32:36

공유
default_news_ad2

- 15일 세종시 도담동 싱싱문화관에서 취임식 개최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 취임

세종시 복지행정 완수 위해 노력하겠다

지난 15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제3대  회장 취임식 후 참석 내빈들과 기념촬영하는 김부유 회장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5일(수) 세종시 도담동 로컬푸드 싱싱문화관 대회의실에서 제3대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맑음 프로젝트”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취임식은 임원 선임식, 기관소개, 협의회기 전달, 축사 드의 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초대 회장으로써 협의회 발전과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정태춘 전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공로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세종시복지재단 노승무 대표이사, 김일호 바르게살기운동세종시협의회장,김재식 해병대전우회장, 이해자 대한적십자사 세종지구협의회장,류철식 세종Wee센터장, 김회산 세종시 복지정책과장 등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과 사회복지 단체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여 김부유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장 취임식을 축하했다.

김부유 신임 회장은 사회복지협의회 세종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사업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저온저장창고 보유, 사회복지사 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세종시 지역사회내 기관・단체 등과 긴밀한 협력적 관계를 통해 ‘복지세종 구현’에 앞장설 것임을 약속하였다. 또한 누구나 공감하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하였다.

한편, 이날 취임한 김부유 회장과 제3대 임원진은 세종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각종 사회복지사업을 조직적으로 실시하고, 세종시 내외 사회복지시설 기관 및 단체의 협의조정, 교육훈련, 조사연구, 자원봉사활동 육성, 복지정보화 사업 등의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여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하고 복지증진은 물론이며 협의회가 명실상부한 민간 사회복지의 핵심조직으로써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3기 세종특별자치시 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어 갈 부회장 임명장 수여 후 기념사진(왼쪽부터 김봉주,김재설,김부유,서법석,홍종용)

김부유 신임 회장은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에서 공공정책을 전공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청소년지도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연기군의회 행정복지위원장과 세종특별자치시 초대 시의원을 역임 하고 현재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사협회 고문,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 고문, 사단법인 한국인터넷기자클럽 회장, 사단법인 해병대전우회 세종시 연합회 수석부회장과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감사, 대한적십자자 대전세종지사회 대의원 등으로 왕성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취임식 후 임직원들과 기념촬영 하는 김부유 회장(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