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 금호중학교 출신 조천기 대표의 수구초심 고향사랑
싱가포르 소재 대천무역 조천기 대표, 고향 복지소외계층위한 사랑의 쌀 후원
세종시 남면이 고향이신 싱가폴 거주 무역업체 조천기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신년맞이 기부를 했다.(사진은 해외에 체류중인 조천기 대표를 대신해 박종설 세종싱싱쌀 대표가 대신 전달하고 있다) |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대천무역 (대표 조천기)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12일 쌀 10kg 20포를 기부했다.
대천무역은 싱가포르에 소재하고 있으며 국내산 농수산물 등을 싱가포르에서 수입하여 판매하는 무역업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박종설 대표,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특히, 대천무역 조천기 대표는 금호중학교 출신으로 해외에서 국내산 농산물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에도 고향 사랑을 잊지 않고 매해 사랑의 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조천기(13회) 대표와 같은 학교(금호중학교) 동문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서범석(18회, 사진왼쪽) 수석부회장과 박종설(24회,사진오른쪽)) 동문이 김부유 회장에게 쌀을 기부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2022년이 시작 된지 벌써 10일이 훌쩍 넘어가고 있는 지금,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연일 다양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은 특별히 해외 싱가포르에서 기부가 전달되어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해외에서도 이어지는 후원의 열기에 따뜻한 마음을 더해 세종시 관내 복지 소외계층에 정성을 다해 전달하겠다. ”고 전했다.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