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국립세종수목원,‘지중해온실 속 겨울’테마 전시

기사승인 2021.12.23  20:18:14

공유
default_news_ad2

지중해 여행을 단돈 5,000원으로!

국립세종수목원,‘지중해온실 속 겨울’테마 전시

스페인의 포근한 집안 풍경을 모티브로 조성한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스페인에 어울리는 라탄 소재의 의자 및 탁자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사용하였다.(사진제공=국립세종수목원)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국립세종수목원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해외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사계절전시온실(지중해온실)내 ‘지중해로 떠나는 겨울 여행’을 기획하고 그리스 산토리니의 ‘이아마을’, 이탈리아의 ‘피렌체’ 등을 모티브로 겨울의 차가움과 지중해의 따뜻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지중해 마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중해온실 내·외부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2월 28일까지 겨울 여행 테마 전시를 만끽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국립세종수목원에서 따뜻한 겨울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피렌체’를 모티브로 조성한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겨울의 아늑한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곰인형과 크리스마스 조명 등의 따뜻한 소재를 사용하였다.

한편 국립세종수목원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방역패스를 도입하여, 백신접종완료자에 한해 사계절전시온실 등 실내 출입이 가능하다.(※ 미접종자 야외 관람만 가능) 입장권 구입 시 COOV앱 등으로 백신 접종완료자임을 증명하면 “방역패스 확인 스티커”를 나누어주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수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동화같은 마을인 ‘이아마을’ 컨셉의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사진을 찍고 있다. 지중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색채와 식물을 활용하여 포토존을 조성하였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