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학교를 시작으로 입주 준비에 박차
국가 정책 및 국내 융·복합(IT·ET·BT) 교육 및 연구 선도하는 신개념 공유형 캠퍼스 모델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공동캠퍼스운영법인(이사장 한석수)은 30일 오후 3시 30분 국립한밭대학교에서 입주대학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30일 한밭대를 첫 시작점으로 설명회가 순차적으로 운영될 것이며, 대학별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입주대학 설명회는 세종공동캠퍼스 소개, 입주대학 안내, 캠퍼스 안내, 행복기숙사, 대학별 지원 계획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사전 학생의 문의사항에 대한 FAQ와 현장에서의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졌다.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은 세종공동캠퍼스 현황 및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적극적으로 의견 제안 가능하여 큰 호응이 있었다.
세종공동캠퍼스운영법인 한석수 이사장은 “입주대학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운영법인과 소통의 첫 발걸음이 됐으면 좋겠다.”며, “입주대학 설명회를 통해 개교 전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생의견을 청취하여 세종공동캠퍼스 개교 준비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입주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44-251-801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세종공동캠퍼스는 국가 정책 및 국내 융·복합(IT·ET·BT) 교육 및 연구를 선도하는 신개념 공유형 캠퍼스 모델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KDI국제정책대학원,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한밭대학교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가 임대형 캠퍼스에 입주 예정이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