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배우 오영수, 규제혁신을 말하다

기사승인 2022.11.19  19:48:26

공유
default_news_ad2

국조실·문체부, 「규제혁신」정책광고 송출

나이를 잊은 도전·변화를 향한 열정, 규제혁신의 가치와 이어져

[세종인뉴스 김근식 기자] 국무조정실(실장 방문규)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함께 규제혁신 정책광고 ‘당신의 기대가 혁신의 기준으로’를 제작하고, 11월 15일(화)부터 TV,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송출한다고 밝혔다.

규제혁신 광고 모델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오영수 배우로, 나이를 잊은 도전과 변화를 향한 열정이 규제혁신의 가치와 이어지고 있어 모델로 선정했다.

윤석열 정부는 출범과 동시에 우리 경제와 국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규제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광고는 ▴우리 주변의 불편한 규제 개선 ▴신산업․신기술을 위한 선제적 기준 마련 ▴기업 성장을 막는 규제 개선 등을 통해 국민의 높은 기대가 충족될 때까지 끊임없이 규제혁신을 하겠다는 정부의 규제혁신 방향과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오영수 배우는 광고 촬영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이 바로 규제혁신이 아닐까 싶다.”라며,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있다면 더 많은 규제혁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무조정실 손동균 규제총괄정책관은 “오영수 배우의 말씀처럼 멈춤 없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국민의 관심과 지지가 핵심이다. 정부도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규제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대한민국정부 유튜브(https://youtube.com/c/hipolicy), 규제정보포털(www.better.go.kr), 규제혁신 누리소통망(SNS)*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koreareg, (페이스북) facebook.com/koreareg

김근식 기자 luckyman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