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그림자 음악극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사승인 2022.11.19  19:04:32

공유
default_news_ad2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문화예술교육연구소 락(樂) 

“실버세대가 만드는 그림자 음악극 ‘황금빛을 따라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에서(관장 이상오)는 2022년 문화예술교육연구소 락(樂)(대표 이수정)과 함께 지역의 특산품인‘복숭아’를 주제로 한 창작 그림자 음악극“ 황금빛을 따라서”라는 공연을 준비하고 시민들을 초대한다.

세종시 문화재단의 2022년 세종 지역문화예술특성화사업에서 기획사업으로 선정되어 진행되는 본 공연은 조치원에 거주하는 실버세대들이 직접 참여하여 인생을 담은 목소리와 노래로 황금 복숭아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내며 지역의 이야기를 담는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은 지역의 어르신들과 함께 다양한 복지와 문화활동을 펼치는 곳으로 사업에 선정된 문화예술교육연구소 락(樂)과 함께 공연을 준비하였는데 본 공연은 2기수의 발표회이다.

<‘황금빛을 따라서’공연 리플렛 표지>

침침한 눈과 떨리는 손을 가진 어르신들이지만은 한명 한명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으며, 지역의 특산품인 복숭아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가을을 멋지게 물들일 그림자음악극에 시민 여러분들의 발걸음을 기대한다.

문화예술교육연구소 락(樂) 이수정(남서울 대학교 교수) 대표는“ 지역의 이야기를 문화콘텐츠로 제작하며 함께 하는 실버세대를 통해 그들의 인생에 담아있는 삶의 연륜과 지혜가 무언의 격려와 응원이 되었으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많은 감동과 감명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이상오 관장은“1기수에 이어 2기수 그림자 음악극 발표회도 감동과 재미가 있으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세종시와 세종시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1.공연일시: 2022. 11. 25(금) 오전 11시  2.공연장소: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1층 강당(세종시 조치원읍 신흥샛터 1길 10-1)  3.공연내용: 조치원의 특산품인 복숭아를 매개로 하여 음악, 노래가 함께 하는 그림자 음악극  4.관람비: 무료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