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 공부방,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실시

기사승인 2021.07.23  19:49:16

공유
default_news_ad2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

 ‘2021년 복권기금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 “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진행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은 07월 22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복권기금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을 통하여 1박2일 일정의 즐거운 일정을 진행하였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복권기금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방학 내 다양한 활동기회 제공과 신학시 물품지원 등을 통하여 문화체험 등에 대한 욕구 해소, 그리고 학습의욕을 고취시키 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원사업이며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은 해당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아동들과 함께 즐거운 캠핑 활동인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서울경기를 기점으로 하여 다수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동들의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에 더욱 신경쓰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물놀이·팀별 게임·다양한 먹거리 등 아동들에게 뜻깊은 한여름날의 추억을 마련해주기 위한 일정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이 날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 전미경 센터장은 “길지 않은 방학기간 중에 센터 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 및 체험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아동들의 욕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이번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하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뜨거운 여름날의 햇빛보다 밝고 아름다운 아이들의 웃음을 보니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음을 알 수 있었다”며 “남은 한 해 동안에도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의 아동들이 웃음을 이어나갈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