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장영실고, 산업체 체험 프로그램 실시

기사승인 2021.07.22  10:20:11

공유
default_news_ad2

나의 꿈에 날개를 달다!

세종장영실고, (주)원탑스튜디오와 IT콘텐츠과 산업체 체험 프로그램 실시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장영실고등학교(교장 최재화, 이하 세종장영실고)와 ㈜원탑스튜디오(대표 정혜금)는 7월 19일부터 23일까지 원탑스튜디오 본사에서 세종장영실고 IT콘텐츠과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과정과 연계한 영상서비스 분야 산업체 체험(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월 세종장영실고와 ㈜원탑스튜디오 간에 체결된 영상서비스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교육활동에 필요한 장소, 비용, 장비, 인력 등을 원탑스튜디오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나의 꿈에 날개를 달다“라는 표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영상서비스 분야 현업전문가와 팀을 이루어 학교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영상콘텐츠 기획, 기획보도, 촬영, 편집, 마케팅 등 전 과정을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체험하고 그 과정에 현업전문가의 지도를 받는다.

오희연 학생은 ”실제로 회사에서 영상작업을 한다는 것이 매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과 달라진 나의 영상 작업 결과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혜금 대표는 “세종장영실고와의 상호협력관계를 발전시켜 영상콘텐츠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요구되는 다양한 실무경험 제공과 더불어 고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장영실고와 ㈜원탑스튜디오는 이번 프로그램의 결과를 면밀히 검토하고 환류해 미래가 요구하는 영상서비스 분야의 창의융합인재를 양성 및 배출․채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뉴스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